본문 바로가기

금융정보

벤츠 c클래스 보험료 상당하네요!

벤츠 c클래스 보험료 상당하네요!

 

 

저는 엄두도 못낼 벤츠를 얼마전에 회사 동료가 장기리스로 구입을 했답니다.

 

솔직히 저도 외제차를 사고 싶은 적이 있었는데

 

저는 운전을 못하고 와이프에게 얻어타는지라

 

선물을 해주고 싶었는데 여의치 않아 한번 넘기다 보니

 

그다음부터는 생각이 쏙 들어가더라구요!

 

 

 

 

 

 

저도 다른 외제차보다는 벤츠쪽에 마음이 갔는데

 

애들때문에 포기...

 

 

가정이 있는지라 웬만큼 벌어서는 엄두도 못낼듯 하더라구요!

 

 

게다가 이번에 보험료를 보고 

 

정말 놀랐습니다.

 

보험료가 어느회사는 3백만원이 넘고

 

어느회사는 2백만원이 넘더군요!

 

 

보험료도 어마어마 해서

 

생각이 더 들어갔답니다.

 

 

 

 

 

무하간

 

 

보험료 차이를 보니

 

이건 뭐 백만원 가량 차이가 나고

 

물론 가입자 나이가 어리고 

 

운전 경력도 짧다지만

 

 

보험료가 비싸고 하더라도

 

안받아주는 회사가 많더라구요!

 

 

저는 내년에 애를 또 낳으면

 

큰 차나 한대 구입해야겠습니다.

 

 

 

 

각설하고

 

자동차를 구입하실때에는

 

비교견적을 꼭 받아보세요!

 

 

동료가 알아본 보험료를 보니

 

 

비교견적을 안받아 볼수가 없더군요!

 

 

 

 

 

 

이런 사항을 잘 알아보시려면

 

 

다이렉트자동차보험료비교견적 빰

 

에서 알아보세요!

 

 

 

좌표 하나 남깁니다.

 

 

인터넷자동차보험료비교견적사이트